유의사항
※ 원격 서비스 진행 시 고객님의 PC(화면, 마우스, 키보드)를 상담사에게 공유 및 제어하는 것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.※ 원격 상담 시 발생되는 기타 문제들에 대하여 상담사에게 책임 전가 할 수 없음을 사전에 양해 구합니다.※ 원격 대상 PC의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접속 지연 또는 연결 종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지 않으셔도 A/S센터에서 온라인으로
고객님의 컴퓨터에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월요일 ~ 금요일 (오전 10시 ~ 오후 4시)
원격지원 서비스를 신청 하신 후 고객지원센터(T.031.461.3582)로
전화를 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인터넷에 연결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.
포트(9000) 관련하여 방화벽을 사용하는 경우는 신청 불가능합니다.
(예: 은행권 등 일부)
•원격 서비스는 선불로 입금 후 진행됩니다.• 별도의 사전 협의 없이 처리가 안되는 경우는 전액 환불 진행됩니다.
( 데이터 복구서비스는 제외)
•요청한 작업의 수준에 따라 가격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고객지원팀(031-462-1400)과 상담하십시오.
•주의사항 : 수리를 요청하기 전에 중요 데이터는 외부 저장장치(플래시메모리/외장하드)에 꼭 백업을 해야합니다.
데이터 삭제/분실/훼손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*사용자 부주의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금액이 청구됩니다.
*하기 서비스비용은 부가세포함 금액입니다.
| 서비스 항목 | 내용 | 가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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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내용 |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 | 기본작업시간 (30분) 초과시 30분마다 5,000원 추가.
| 기본 작업시간 30분 기준. 원격 AS- 11,000원 정보보안-11,000원 |
정보보안 점검 및 보안강화 |
악성코드 / 바이러스 해결 |
컴퓨터 하드웨어 점검 |
요청 프로그램 설치 / 제거 |
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점은 저희 상담전화 (0507-1411-3582)으로 전화주시면 상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상단메뉴에 접수하기로 접수해 주시면 보다 빠른 시간내에 처리가 가능합니다.
일반고객 | 원격AS / 포맷 / 데이터복구 | 관리고객 | 정회원 원격 관리 고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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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은행 | 399-08-0033** | 우리은행 | 399-08-0033**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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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금주 | 이수영 | 예금주 | 이수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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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1. 원격AS- 별도의 고지나 협의가 없는 경우: 요청 사항이 처리되지 않으면 전액 환불 진행됩니다.
별도의 고지나 협의가 있는 경우 점검비용 10,000원이 청구됩니다.
• 2. 원격포맷- 하드웨어 점검 등을 통해 포맷을 할 수 없는 문제가 발견된 경우 점검비용 10,000원이 청구됩니다.
• 3. 원격 데이터 복구- 복구가 되지 않는 경우 기본 작업비용 10,000원이 청구됩니다.
• 4.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그 외 모든 서비스 항목들은 기본적으로 고지나 협의가 없는 경우 전액 환불 처리됨을 정책으로 합니다.